언리얼5 데모가 나오면서 나나이트의 가능성을 실감하게 되었다. 게임 자체가 한편의
판타지컬한 영화를 보는 수준까지 갈수 있다는 ..
컨셉 이미지나 또는 참고 이미지를 가지고 버텍스 하나부터 시작해서 또는 스컬핑으로 시작해서
하나의 리얼리티한 오브젝트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오브젝트들을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내는 기술과 노하우도 중요해질꺼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다.
사진과 영상 촬영소스로 .. 메시룸을 통해서 생성해본 결과물들이다.
디지털트윈과 현재 진행 중인 관광 메타버스에 이렇게 생성된 오브젝트들을 가공하여
넣고자 하는 과정이었다.
영상 촬영 방법 및 사진촬영 방법에 시행착오를 반복하면서 나름 노하우를 터득했고,
Mesh Room이라는 프로그램 사용법도 많이 숙련이 되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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